본문 바로가기
대중문화 음악 영화 방송

김호중 Adoro 가사 해석 번역 Armando Manzanero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파노라마 수록곡

by 부활22 2022. 7. 28.
반응형

2022년 7월 27일 인생의 주마등 속에 자리한 이들에게 전하는 '김호중'의 안부 인사를 담은 트바로티 '김호중'의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파노라마 (PANORAMA)’가 발매되었습니다.
총 16트랙으로 이탈리아 정통 성악곡을 비롯해 발라드 성향의 크로스오버, 트로트 듀엣의 라틴 음악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담고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파노라마 (PANORAMA)’의 수록곡 중 한곡인 트랙 12 인 'Adoro'입니다

김호중 Adoro 가사 해석 번역 김호중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파노라마 수록곡


Armando Manzanero, Cassia Giuseppe 작사, Armando Manzanero 작곡 의 곡입니다.
멕시코 싱어송라이터 아르만도 만싸네로 (Armando Manzanero)가 1967년 발표한 곡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절절한 사랑고백의 노랫말이 인상적인 감성충만 곡입니다.


* Adoro - 김호중 [파노라마 PANORAMA] 노래 가사 해석 번역


Adoro la calle en que nos vimos
La noche cuando nos conocimos
Adoro las cosas que me dices
Nuestros ratos felices
Los adoro, vida mía

나는 우리가 만났던 거리를 사랑해
우리가 알게 되었던 밤
당신이 나에게 말한 것들을 사랑하지이 너무 좋아
우리들의 행복한 순간들을
사랑해, 나의 사랑


Adoro la forma en que sonríes
El modo en que a veces me riñes
Adoro la seda de tus manos
Los besos que nos damos Los adoro, vida mía

나는 당신이 미소짓는 모습을 사랑해
가끔 내게 화를 내는 모습도
당신의 비단같은 손에 
키스를, 사랑해, 나의 사랑


Y me muero por tenerte junto a mí
Cerca, muy cerca de mí
No separarme de ti
Y es que eres mi existencia y mi sentir
Eres mi luna, eres mi sol Eres mi noche de amor

난 네가 내 곁에 있기를
가까이, 내게 아주 가까이
헤어지지 않고
당신은 나의 인생, 나의 느낌
당신은 나의 달, 당신은 나의 태양, 넌 내 사랑의 밤


Adoro el brillo de tus ojos
Lo dulce que hay en tus labios rojos
Adoro la forma en que me miras

나는 당신의 빛나는 눈동자를 사랑해
너의 달콤한 빨간 입술
당신이 나를 바라보는 눈빛이 너무 좋아


Y hasta cuando suspiras
Yo te adoro, vida mía
Yo, yo te adoro, vida mía
Yo te adoro

당신이 한숨짓는 모습까지도 
사랑해, 내 사랑
사랑해,  내 사랑
사랑해


Y me muero por tenerte junto a mí
Cerca, muy cerca de mí
No separarme de ti
Y es que eres mi existencia y mi sentir
Eres mi luna, eres mi sol Eres mi noche de amor

난 네가 내 곁에 있기를
가까이, 내게 아주 가까이
헤어지지 않고
당신은 나의 인생, 나의 느낌
당신은 나의 달, 당신은 나의 태양, 넌 내 사랑의 밤


Adoro el brillo de tus ojos
Lo dulce que hay en tus labios rojos
Adoro la forma en que me miras

나는 당신의 빛나는 눈동자를 사랑해
너의 달콤한 빨간 입술
당신이 나를 바라보는 눈빛이 너무 좋아


Y hasta cuando suspiras
Yo te adoro, vida mía
Yo, yo te adoro, vida mía
Yo te adoro, vida mía

당신이 한숨짓는 모습까지도 
사랑해, 내 사랑
사랑해,  내 사랑
사랑해



* Adoro - 김호중 [파노라마 PANORAMA]
영상출처 : https://youtu.be/7dYHROLxgvA

 

* Adoro - 아르만도 만싸네로 Armando Manzanero
영상출처 : https://youtu.be/Gb7C9rga3w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