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 키워드 정보 뉴스

INSTANAVIGATION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염탐 사이트 초간단 사용법

by 부활22 2023. 10. 2.
반응형

인스타그램 몰래 보기 사이트인 INSTANAVIGATION 인스타내비게이션 인스타네비게이션 이 화제입니다.

오늘은 INSTANAVIGATION 의 초간단 사용방법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INSTANAVIGATION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염탐 사이트 초간단 사용법

 

 

반응형

 

 

인스타그램 몰래 보기 염탐 방법

 

요즘에는 SNS 매체 중 인스타그램이 거의 1등이라고 할 정도로 다수가 선호하고 사용되고 있습니다.

수 많은 정보, 사진, SHORTS 및 지인들과 좋아하는 셀럽의 근황까지 알수 있습니다.

 

단, 인스타그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계정이 필수이고 방문 기록이 남게됩니다.

타인의 인스타그램에 방문할 때 기록을 남기고 싶지 않아 주저하게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STORIESDOWN 초간단 사용방법 을 알려드렸습니다. 

 

STORIESDOWN 인스타 몰래 보는 사이트 초간단 사용방법

인스타그램 몰래 보기 사이트인 STORIESDOWN 이 화제입니다. 오늘은 STORIESDOWN 의 초간단 사용방법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에는 SNS 매체 중 인스타그램이 거의 1등이라고 할 정도로 많이 선호하고

moses22.tistory.com

 

그 외에도, 비행기 모드를 이용하는 방법과 별도의 부계정을 생성하여 확인하는법이 있습니다.

 

 


 

 

​INSTANAVIGATION 인스타내비게이션 인스타네비게이션 초간단 사용방법

 

INSTANAVIGATION 인스타내비게이션 인스타네비게이션 을 이용하면 상대방 스토리에 기록을 남기지 않고 방문할 수 있습니다.

 

1. 네이버 검색창에 NSTANAVIGATION 을 검색해서 사이트에 접속하면 됩니다.

 

​2. 붉은네모박스의 instagram user name or link 입력항목에 검색할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이 때 본인의 instagram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되므로 조회 기록이 남지 않고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염탐이 가능합니다. ​

 

3. 아이디 입력 후 옆의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4. 상대방이 스토리에 올린 사진 정보를 확인 가능하고, 저장하고 싶을 경우 해당 사진을 클릭하면 화면 우측 상단에 Download 버튼이 표시됩니다.

클릭을 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사진 뿐만 아니라 동영상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상 INSTANAVIGATION 인스타내비게이션 인스타네비게이션 인스타 몰래 보는 염탐 사이트 초간단 사용방법 을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