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문화 음악 영화 방송

STORIESDOWN 인스타 몰래 보는 사이트 초간단 사용방법

by 부활22 2022. 5. 1.
반응형

인스타그램 몰래 보기 사이트인 STORIESDOWN 이 화제입니다. 
오늘은 STORIESDOWN 의 초간단 사용방법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TORIESDOWN


요즘에는 SNS 매체 중 인스타그램이 거의 1등이라고 할 정도로 많이 선호하고 사용되고 있습니다.
수 많은 정보, 사진, SHORTS 및 지인들, 좋아하는 셀럽의 근황까지 알수 있습니다.

단, 인스타그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계정이 필수이고 방문 기록이 남게됩니다.
타인의 인스타그램에 방문할 때 기록을 남기고 싶지 않아 주저하게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복잡한 계정 로그인 없이 기록이 남지 않게 방문할 수 있는 STORIESDOWN 을 많이 사용합니다.
별도로 어플을 설치하거나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필요 없이 바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인스타 아이디만 입력하면 됩니다.

 

STORIESDOWN 초간단 사용방법


네이버 검색창에 storiesdown 을 검색해서 사이트에 접속하면 됩니다.
인스타 아이디를 입력할수 있는 검색창에 검색할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웹툰 유미의 세포들 의 '유미'의 인스타그램 아이디 yumiiii_0109 를 입력검색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일단, 유사한 이름의 사용자들이 나오는데 그 중 선택하고자하는 아이디를 클릭하면 됩니다.

아이디를 클릭하면 인스타가 나오고 하단 왼쪽에는 스토리, 오른쪽에는 게시물이 표시가 됩니다.
스토리와 포스트에서 게시물을 각각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스토리에 24시간 내의 내용이 없는 경우는 별도로문구가 나옵니다.

 

스토리 하단에 다운로드 항목도 있어서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용법을 이미지와 함게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로~~~

STORIESDOWN 인스타 몰래 보는 사이트 사용법 및 인스타그램 스토리다운 (ft.유미의세포들)
https://m.blog.naver.com/raintaro/222717191318

 

STORIESDOWN 인스타 몰래 보는 사이트 사용법 및 인스타그램 스토리다운 (ft.유미의세포들)

인스타그램 없이 살 수 있는가 하는 질문 이 있을 정도로 SNS 중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기본 검...

blog.naver.com

 

 

이상 STORIESDOWN, 인스타 몰래 보는 사이트 초간단 사용방법 을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