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문화 음악 영화 방송

트와이스 정연 살 스테로이드 디스크 병 건강 근황 프로필 언니 공승연 아버지 유창준 쉐프

by 부활22 2022. 5. 9.
반응형

트와이스 정연이 미국 로스엔젤레스 콘서트 현장에서 찍힌 사진과 영상 때문에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정연은 과감한 춤 동작을 자제하는 것 같았고, 살이 찐 모습이었기 때문입니다.
정연은 목 디스크 수술과 스테로이드 부작용, 공황장애 등을 겪으며 여러 차례 활동을 중단한 바 있는데요.
여러 차례 활동을 중단한 바 있는 정연이 건강이 회복되지 않은 것 같다며 모두 안타까워했습니다.

 

 

트와이스정연1

 

 

반응형

 

 


2019년 6월에는 미니 9집 앨범으로의 컴백을 앞두고 목디스크가 터져 활동을 중단했고
2020년 10월과 2021년 8월에도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간했습니다.
이후 건강이 회복되어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위해 춤 연습을 하루에 5~6시간씩 하고 있다며
정연이 직접 자신의 근황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소속사에서 갑자기 복귀불가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트와이스정연2

 

 


디스크 수술로 인한 스테로이드 부작용 때문에 살이 찐 게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디스크 환자들이 치료 과정에서 가장 많이 먹는 약이 스테로이드인데, 스테로이드의 대표적인 부작용이
부종과 식욕증가입니다. 연예계 관계자들에 의하면, 휴식 시간에 보이는 정연의 표정이 어두웠고 
한숨을 쉬는 모습이 자주 보였다고 합니다. 정연의 몸도, 정신적인 측면의 건강 문제가 염려됩니다.

 

 

 

트와이스정연근황

 

 


 


그러나 최근 건강을 회복하고 무대에 복귀해 팬들을 열광시켰습니다.
지난 3월 28일 정연은 28일 트와이스 공식 SNS에 
"응원해주신 원스분들 덕분에 투어 마무리 잘 한 것 같아요. 원스는 ♡다!!!!!"라는 글을 올렸고
에머랄드 색깔로 염색한 헤어에 화려한 의상을 입은 정연의 모습이 담겨있어 근황을 짐작케 했습니다.

 

 

 

트와이스정연최근

 

한편, 4월 23일~25일 월드투어 'TWICE 4TH WORLD TOUR 'Ⅲ'' (트와이스 네 번째 월드투어 '쓰리') 도쿄돔 공연을 'K팝 걸그룹 최초' 3회 단독 콘서트를 개최, 사흘간 총 15만 관객을 동원하고 귀국했습니다.

또한, 정연은 5월 6일 공개된 'TWICE REALITY "TIME TO TWICE"Spring Picnic TEASER'에서 멤버들과 함께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영상출처 : https://youtu.be/xLo__Vbm65E

 

 

트와이스정연근황최신

 

트와이스 정연의 언니인 배우 공승연과 트와이스 정연의 아버지인 유창준 쉐프는 남양주에서 '두레'라는 한식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배우 공승연의 본명은 유승연입니다. 

 

마지막으로 트와이스 정연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트와이스 정연

 

 

 

본명 : 유정연
출생 : 1996년 11월 1일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학력 : 정자초등학교 - 이목중학교 - 압구정고등학교
직업 : 가수
장르 : K-pop 댄스 팝
가족 : 아버지 유창준 쉐프, 어머니, 언니 공승연, 유서연
종교 : 무종교
소속사 :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 트와이스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wicetagram/

 

 

빠른 쾌유와 건강한 모습으로 만날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