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문화 음악 영화 방송

장원영 친언니 갸륵 키 몸무게 다리 프로필 MBTI

by 부활22 2022. 5. 5.
반응형

대체불가 매력 가득한 장원영 이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2018년 엠넷에서 주관하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최종 우승!
그 후 걸그룹 IZ*ONE 아이즈원의 센터로 2021년 4월 29일까지 활동했고
2021년 12월에 IVE 아이브로 데뷔,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장원영 친언니

초등학교 6학년 때 친언니 의 중학교 졸업식에 갔다가 길거리 캐스팅으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장원영의 친언니를 아는 사람들이, 장원영 친언니 도 바로 데뷔해도 될 정도로 예쁘다고 했다는 말이 있습니다.
초등학교 때 이미 길거리 캐스팅된 장원영의 미모라면 그 친언니 도 얼마나 예쁠지 짐작할 수는 있지만
과거 Mnet '아이즈원츄' 방송에서 뒷모습이 공개된 적 있을 뿐, 아직 확인된 바는 없다고 합니다.

어린 나이에 데뷔한 장원영 이 키가 커서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죠. 데뷔 당시 만 13살이었는데 168cm이었습니다
활동을 이어가면서 더 커져, 만 17살이 된 지금 장원영 키는 173cm라고 합니다.
키도 크지만 유난히 다리 가 길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큰 키와 함께 길쭉한 다리 덕분에 춤선이 더욱 또렷하고 시원시원해 보입니다.
다시 말해 다른 사람들에 비해 동작이 큼지막해져 눈에 잘 들어옵니다.
키가 이렇게 크면 몸무게 는 얼마나 될까 궁금해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알려진 바는 없지만 큰 키에 비해 팔 과 다리 가 가느다란 걸 보면 표준보다 적게 나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재미있는 연관 검색어가 있습니다. 바로 장원영 갸륵 이라는 말입니다.
갸륵 은 착하고 장하다는 의미로 쓰이는 말이라고 합니다. 장원영을 칭찬하는 말입니다.

장원영갸륵
장원영갸륵


또한 요즘은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MBTI 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장원영의 MBTI 가 뭐냐는 질문들을 많이 합니다.
컬투쇼 라디오 생방송 중에 E 인 것만 안다고 말했고 정확하게 공개한 적은 없지만 앞자리가 E 라니 활발한 성향은 맞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원영 프로필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 장원영
출생 : 2004년 8월 31일 (17세)
고향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
국적 : 대한민국
학력 :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졸업), 용강중학교 (중퇴),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 재학)
신체 : 키 173cm, O형
가족 : 부모님, 언니(2001년생)
소속그룹 : IVE, 아이즈원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for_everyoung10/






#장원영, #장원영친언니, #장원영갸륵, #장원영키, #장원영몸무게, #장원영다리, #장원영프로필, #장원영MBT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