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문화 음악 영화 방송

복면가왕 쿨가이 이솔로몬 바다보러갈래 Ref 이성욱 나인틴나인티나인 지구인 내가네엄마로보이니 정체 인디언인형 김예지 183대가왕 ?

by 부활22 2022. 8. 7.
반응형

복면가왕 182대 가왕 결정전 에서ᆢ
'복면가왕 디제이뽕디스파티' 로 출연한 가수 '하성운'을 상대하여ᆢ
2연속 가왕을 지킨 '복면가왕 인디언인형'
'복면가왕 인디언인형' 은 카디 보컬 '김예지'로 추정되고있습니다.

'복면가왕 인디언인형' 은 3연승에 성공하여 183대 가왕 이 될수 있을지ᆢ
도전자들은 '복면가왕 인디언인형' 을 저지하고 183대 가왕 이 될수 있을지ᆢ

복면가왕 쿨가이 이솔로몬 바다보러갈래 Ref 이성욱 나인틴나인티나인 지구인 내가네엄마로보이니 정체 인디언인형 김예지 183대가왕




첫번째  1라운드 무대는 
내가 네 M이다 와 내가 네 엄마로 보이니? 의 대결

대결곡은 '사랑과 평화'의 ' 뭐라고 딱 꼬집어 얘기할 수 없어요 '
68:31 로 내가네엄마로보이니? 가 2라운드에 진출
내가 네 M이다 정체는 걸그룹 '체리블렛'의 메인보컬 해윤


두번째  1라운드 무대는 
쿨가이 와 핫가이 의 대결

대결곡은 '방탄소년단 BTS'의 ' Butter '
81:18 로 쿨가이 가 2라운드에 진출
핫가이 정체 는 미나리의 아역배우 앨런 김


세번째  1라운드 무대는 
바다 보러 갈래 와 라면 먹고 갈래 의 대결

대결곡은 '김원준'의 ' 모두 잠든 후에 '
73:26 으로 바다보러갈래 가 2라운드에 진출
라면먹고갈래 정체는 개그맨 신기루


네번째  1라운드 무대는 
모두 잠든 후에 와 나인틴 나인티나인 의 대결

대결곡은 '크라잉넛'의 ' 밤이 깊었네 '
78:21 로 나인틴나인티나인 가 2라운드에 진출
모두잠든후에 정체는 프로듀서 라이언 전



3라운드에서 대결하게될 도전자 4명은 과연 누구일까요?

내가네엄마로보이니 는 ? ,
쿨가이 는 가수 이솔로몬 ,
바다보러갈래 는 그룹 R.ef 알이에프 이성욱 ,
나인틴나인티나인 은 래퍼 지구인 으로 추정됩니다.


도전자들은 2라운드/3라운드에서는 어떤 곡으로 승부를 하게될까요?
과연 183대 가왕은 누가 될지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