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문화 음악 영화 방송

90년대 히트곡 락발라드 복면가왕 버킷리스트 루머스 정유경 - 사랑, 결코 시들지않는 (서문탁)

by 부활22 2022. 3. 6.
반응형

복면가왕 172대 가왕 결정전 에서~~
2연속 가왕을 지킨 가수 '벤 (BEN)'으로 추정되는ᆢ
'복면가왕 작은아씨들' 가왕에게 아쉽게 패한 --;
'복면가왕 버킷리스트'로 출연한 '루머스 정유경'의 3라운드 무대는 바로ᆢ

여성 락보컬 레전드 '서문탁'의 99년 데뷔앨범 타이틀곡인ᆢ
'사랑, 결코 시들지않는...'입니다.
서문탁의 시원시원한 창법이 돋보인 곡으로

90년대락발라드, 90년대 히트곡 의 대표곡이기도~~


'버킷리스트'는 서문탁 의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을 3라운드에서선곡해ᆢ
시원한 허스키 보이스로 애절한 무대를 선사 !!


*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 복면가왕 버킷리스트 루머스 정유경
영상출처 : https://youtu.be/N3MPe9Zc8KQ

 


 

* 사랑, 결코 시들지않는... - 서문탁 [뮤비]
영상출처 : https://youtu.be/DoWKTMKEsmM

 

 

기억해줘 널 사랑한
한슬픈 영혼이 여기 있었다는걸
이젠 너의 곁을 지킬 수 없는 날
죽었다고 생각해
사랑없는 삶 그것과 같을테니

무너지는날 용서하길바래
이렇게 너를 잊을순 없었어
그저 술에 취해 너를 잊어버리는것
내가 무너져 너를 지우는 것

언젠가 너를 잃고 살아가게 되겠지만
시간이 너를 떠나가게 만들겠지만
나는 그것조차 아플것같아
널 잊은 나의모습이

하지만 기억해줘 널 사랑한
한 슬픈 영혼이 여기 있었다는걸
이젠 너의 곁을 지킬 수 없는 날
죽었다고 생각해
사랑없는 삶 그것과 같을테니

언젠가 너를 잃고 살아가게 되겠지만
시간이 너를 떠나가게 만들겠지만
나는 그것조차 아플것 같아
널잊는 나의 모습이

하지만 기억해줘 저 하늘이
너를 되돌려 줄 그날 다시온다면
두번 다시는 이렇게 힘없이 너를 잃진 않겠어
나 없는 그곳 보낼 수가 없으니

슬퍼하지마, 이별이 아냐
잠시 우리 사랑 쉬고있을뿐

기억해줘 널 사랑한
한슬픈 영혼이 여기 있었다는걸
이젠 너의 곁을 지킬수 없는 날
죽었다고 생각해
사랑없는 삶 그것과 같을 테니

오 나의 마지막 순간이
이보다 더 행복할 순 없으니

그댈
널 사랑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