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문화 음악 영화 방송

영웅 반쪽 코요태 김종민 빽가 신지 LET’s KOYOTE 렛츠 코요태 가사 뮤비 해석 곡설명

by 릴리22 2022. 10. 5.
반응형

이번 포스팅해 드릴 곡은, 2022년에 '코요태'가 발매한 싱글앨범 'LET’s KOYOTE (렛츠 코요태)'의 수록곡 '영웅'과 '반쪽'입니다.

'영웅'은 빠른 비트의 일레트로닉 댄스 뮤직으로, 누구나 함께 부르며 즐길 수 있는 곡입니다. 

힘든 시기에 언제나 내 곁에 있어주면서 나에게 힘이 되어 준 '당신이 나의 영웅'이라는 뭉클한 메시지를 그려냈으며, 멤버 '빽가'가 작사에 참여해 의의를 더했습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이자 '코요태' 자신들의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반쪽'은 듣는 순간 가족과 친구, 연인 등 소중한 '반쪽'을 생각나게 하는 곡으로 '코요태'에게 '반쪽'과도 같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코요태'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댄스곡으로, 듣는 이들이 어깨를 들썩이게 만듭니다. 

 

 

코요태




* 영웅 - 코요태 <가사>

You are my hero
넌 나의 위로
이렇게 기분 좋은 날이면
서로 서로의 얼굴을 마주 보며
그렇게 하얀 미소로 반겨줘
우리가 가는 그 길이
더 크게 빛날 수 있게
혼자라고 느꼈나요
힘들어도 일어나요
내두손을 꼭잡고서
저하늘로 날아가요
다괜찮아 다괜찮아
할수있어 날개를펴
저하늘로
하늘 저 끝까지 닿을 듯 외쳐
우리 손을 잡고
하나둘셋 하면 뛰는 거야
지구 끝까지 너의 손을 잡고
달려갈 수 있어
심장이 터질 듯 소리쳐봐
우린 함께 할 수 있다고
You are my hero
You are my 위로
두 손을 위로
저 하늘 위로
저 위로 저 위로 저 하늘 저 위로
My hero my hero 넌 나의 hero
달빛이 달콤하게 빛나면
우리 함께한 그 추억들도 떠올라
넌 그냥 이대로 곁에 있어 줘
언제나 힘이 되어줘,
언제나 밝게 빛나줘
미움으로 가득하던
외로웠던 많은날들
아무것도 할수없어
포기하려 했었지만
다괜찮아 다괜찮아
할수있어 날개를펴
저하늘로
하늘 저 끝까지 닿을 듯 외쳐
우리 손을 잡고
하나둘셋 하면 뛰는 거야
지구 끝까지 나와 함께
동화 속 용감한 주인공처럼
비바람 몰아친다 해도
너에게 달려갈 거야
하늘 저 끝까지 닿을 듯 외쳐
우리 손을 잡고
하나둘셋 하면 뛰는 거야
지구 끝까지 너의 손을 잡고
달려갈 수 있어
심장이 터질 듯 사랑할 게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You are my hero
You are my 위로
두손을 위로
저 하늘 위로
저 위로 저 위로 저 하늘 저 위로
My hero my hero 넌 나의 hero
You are my hero
You are my 위로
두손을 위로
저 하늘 위로
저 위로 저 위로 저 하늘 저 위로
My hero my hero 넌 나의 hero

 



* 영웅 - 코요태
영상 출처 : https://youtu.be/-BuenMk6TzQ

 

 


* 반쪽 - 코요태 <가사>

 

반쪽이야 반쪽이야
날 채워주는 그댄 내 사람이야
저 하늘에 별처럼
반짝이는 사랑이야
Ye kyt back im baek ha
thanks for everything everyday
늘 고마워 우린 so
힘든 하루 끝에 웃고 있는
네 모습을 떠올려볼 때면
나도 몰래 좋아서 마냥 웃게 돼
때론 내가 지칠 때면
언제라도 너에게 기댈 수 있어
내 모든 순간들이 너로 가득한 걸
오랜 시간 곁에서
서로 위로가 되어 주고
캄캄한 밤 손을 잡고
함께 걸어가는 그대는 내게
반쪽이야 반쪽이야
날 채워주는 그댄 내 사람이야
늘 곁에서 지켜준 내겐 소중한 사람
반쪽이야 반쪽이야
날 웃게 하는 그댄 내 사람이야
저 하늘에 별처럼 반짝이는 사랑이야
나의 반쪽 그 테두리엔
늘 네가 함께 하고 있었어
그 큰 고마움 너무 잘 알지만
왠지 표현하지 못했어
허나 이미 넌 내 반쪽인걸
그렇게 너와 나는 이미 하나인걸
좀 늦었지만 이젠 내가
너의 테두리가 돼줄게 yo
때론 그대 지칠 때면
언제라도 내가 그댈 안아 줄게요
하루도 쉬지 않고 그댈 사랑해요
오랜 시간 곁에서
서로 위로가 되어 주고
캄캄한 밤 손을 잡고
함께 걸어가는 그대는 내게
반쪽이야 반쪽이야
날 채워주는 그댄 내 사람이야
늘 곁에서 지켜준 내겐 소중한 사람
반쪽이야 반쪽이야
날 웃게 하는 그댄 내 사람이야
저 하늘에 별처럼 반짝이는 사랑이야
아직도 나를 사랑해주는 너
그 사랑땜에 더 사랑하는 너
오랜 시간 우리 함께 할 수 있어
사실 나는 너무 행복해
네가 함께한 나의 반쪽 때문인가 봐
우리 지금처럼 서로만을 바라보자




* 반쪽 - 코요태
영상 출처 : https://youtu.be/9nl0lTvW3z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