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영웅 IM HERO 아임히어로

사랑해 진짜 임영웅 가사 뮤비 곡설명 가제 '사랑해'의 완성본 달달한 사랑노래

by 릴리22 2022. 5. 2.
반응형

이번 포스팅해 드릴 곡은~~
감성장인 임히어로 '임영웅'의 2022년 정규앨범 'IM HERO (아임히어로)' 의 아홉번째 트랙 수록곡 인 '사랑해 진짜'입니다.

박지수 작사/작곡 의 곡으로..
2021 KBS 송년특집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에서 선공개한 가제 '사랑해'의 완성본입니다.
달달함을 전해주는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달달한 사랑노래입니다.

뮤비는 팬과 함께 단 둘이 해외 여행을 가는 컨셉으로 영상만으로도 셀렘 한가득입니다.

 

 

09-임영웅-사랑해진짜

 

 

* 사랑해 진짜 - 임영웅 <가사>

숱한 날들 모두 내게 남아있는 추억들
빛바랜 기억들 사이
그대 모습만이 아련하게 빛나네
지나간 세월이 야속하진 않아
그댈 만났으므로
피어날 내일을 기대해 오
그대 내게 와줬으니
나 진짜 진짜 당신만을 사랑하고 사랑해
내 삶의 반쪽 그대만을
아 나는 그대만 보고 있어
아 나는 그대를 사랑합니다
오색빛의 색이 물든 미완성의 그림 하나
그래 내 마음 같겠지
어느 날 그대가 내게 오기 전까지
지나간 시간이 야속하진 않아
그댈 만났으므로
피어날 내일을 기대해
그대 내게 와줬으니
나 진짜 진짜 당신만을 사랑하고 사랑해
내 삶의 반쪽 그대만을
아 나는 그대만 보고 있어
아 나는 그대를 사랑합니다
내게 와준 그대여 고맙고 또 고마워
하늘이 무너져도 그댈 찾을 수 있어
나 진짜 진짜 당신만을 사랑하고 사랑해
내 삶의 반쪽 그대만을
아 나는 그대만 보고 있어
아 나는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 사랑해 진짜 - 임영웅
영상출처 : https://youtu.be/hCDBed_bYy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