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문화 음악 영화 방송

빛이 나는 사람 김호중 가사 뮤비 곡설명 트바로티 귀환 아리스를 위한 첫곡

by 릴리22 2022. 6. 18.
반응형

이번에 포스팅해 드릴 곡은~~
2022년 6월에 발매된 '김호중'의 노래 '빛이 나는 사람'입니다.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힘을 빼 한결 편안해진 '김호중'의 보컬이 마음을 두드리고
후반부에는 풍부한 스트링이 어우러져 감동을 선사하는 곡입니다.

군 복무 기간 동안 매주 편지로 아리스 팬들과 소통하며 느낀 점과 감사함을 
'김호중'이 직접 가사로 옮긴 만큼, '김호중'과 아리스 팬들 모두에게 
남다른 의미가 있으며 듣는 이들에게도 감동적인 포크스타일의 노래입니다.

 

김호중1

 


* 빛이 나는 사람 - 김호중 <가사>

내가 긴밤을 헤매고 있을때
때론 슬픔에 잠겨있을때
거친 세상에 지독한 외로움속에
혼자라 느껴질때
음 한줄기 빛처럼 음 다가온 그대
그대가 있어 그대가 있어 숨을 쉰다
지치지않는 걸음으로
빛이 나는 사람
빛이 나는 사람
때론 하늘아래 홀로 있는 외로움
비춰 주는 사람 바로 그대
영원한 사랑으로
음 한줄기 빛처럼 음 다가온 그대
그대가 있어 그대가 있어 살아간다
지치지않는 걸음으로
빛이 나는 사람
빛이 나는 사람
때론 하늘아래 홀로 있는 외로움
비춰주는 사람 바로 그대
영원한 사랑으로
영원한 사랑으로
빛이 나는 사람 빛이 나는 사람
때론 하늘아래 홀로 있는 외로움
비춰주는 사람 바로 그대
영원한 사랑으로
영원한 사랑으로

 

 


* 빛이 나는 사람 - 김호중
영상출처 : https://youtu.be/9KpD_5wXyT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