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 키워드 정보 뉴스

비판텐 연고 가격 직구 약국 덱스판테놀

by 부활22 2022. 7. 20.
반응형

스테로이드 성분이나, 방부제, 향료, 색소가 없는 의약품 비판텐 연고 는 아기를 키울 때 필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기 입에 들어가도 괜찮기 때문에 아기에게는 물론 성인들도 사용 가능한 연고입니다.

 

비판텐 연고 가격 직구 약국 덱스판테놀

 

 

 

반응형

 


비판텐 연고 는 독일의 바이엘사(社)에서 생산하는 연고로 지난 1944년에 개발되었습니다.
국내에는 바이엘코리아에서 수입제조한 것으로 의사의 별도 처방전 없이도 약국 에서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제약사에서 만들어 오랜 기간 판매해 온만큼 안전성은 입증된 제품입니다.

또한, 사용설명서에 따르면 비판텐에는 덱스판테놀이 들어 있습니다. 
덱스판테놀은 코엔자임A (조효소 중 하나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콜레스테롤 대사에 관여해 세포와 조직을 건강하게 해주며 좋은 콜레스테롤 생성을 촉진) 의 구성성분으로 피부를 재생시키는 에너지를 만들어 각종 피부질환 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피부 각질층이 손상돼 발생하는 피부염의 일종인 기저귀 발진에 비판텐을 바르면 상태가 좋아집니다. 
같은 원리로 가벼운 상처가 났을 때나 피부 각질층이 손상돼 생긴 각종 피부염, 습진, 화상, 궤양 등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필수품처럼 쓰이다 보니 가격 에 민감할 수밖에 없는데 30g에 8,500원~12,000원이며 대용량은 100g에 2만원이 넘습니다. 
그러나 해외 직구 로는 배송료까지 포함해 100g에 16,000원 정도이니 많이 사용하는 가정에서는 직구 로 구매하는 것이 낫겠습니다.
또한 인터넷 검색을 해 보면 직거래 또는 공동 구매로 저렴하게 살 수도 있으니 꼭 약국 에서 사야 하는 건 아니지만 사기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판텐 연고 를 직구 로 구매한 사람들에 의하면 1주일~2주 만에 왔다고 합니다.
그러니 급한 경우라면 약국 에서 구매하되 여기저기 전화로 먼저 물어보고 사는 것도 방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