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문화 음악 영화 방송

나의 해방일지 기본정보 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박해영 작가 넷플릭스 방송시간 몇부작 공식영상 촬영지

by 부활22 2022. 3. 27.
반응형

또 하나의 인생드라마가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작품 '나의 해방일지'


2022년 4월 9일부터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JTBC 토일 드라마인데요.
방송시간 은 매주 토일요일 밤 10시 30분 에 몇부작 16부작 을 예정으로 한ᆢ
이민기, 김지원, 손석구, 이엘 배우 주연 출연진의 휴먼 가족 로맨스입니다.


'나의아저씨'와 '또오해영' 의 박해영 작가 작품으로, 
'올드미스다이어리'와 '청담동 살아요'로 호흡을 맞춘 적이 있는 김석윤 감독과의 세번째 작품으로 더 케미도 기대됩니다.

꽉 막힌 '노답' 인생에서 탈주를 원하는 촌스런 세 남매와 미스터리 외지인의 이야기를 통해 ..
한계에 도달한 인생, 대책 없는 극약 처방으로라도 ‘지금’을 벗어나려는 이들의 해방기가 따스한 웃음과 공감을 전해줄 예정입니다.


탄탄한 극본과 연출력, 배우들의 연기력에 사전제작까지 또 하나의 인생드라마를 만들어낼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나의 해방일지 인물관계도

등장인물로 염씨 집안은 아버지 염제호 (천호진 분) 아래 세 남매로..
첫재 염기정 (이엘 분), 둘째 염창희 (이민기 분), 막내 염미정 (김지원 분) 이 주축을 이루고..
동네친구 현아 (전혜진 분) 와 싱글대디 조태훈 (이기우 분) 이 조연으로 출연합니다.

 


이엘 은 사랑이 절실하게 고프지만 인생이 고달픈 염기정 으로
이민기 는 꿈도, 욕망도, 속도 없이 계획 없는 삶을 계획 삼아 살아가는 염창희 로
김지원 은 무채색 인생에서 해방을 꿈꾸지만 내성적이고 소심한 염미정 으로
손석구 는 365일 만취 상태로 불행의 냄새가 짙게 배어있는 미스터리 외지인 구씨 로 출연을 합니다.

 


나의 해방일지 촬영지

극중 배경인 산포마을은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스튜디오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나의 해방일지 넷플릭스

스트리밍은 티빙과 넷플릭스에서 동시에 시작 예정입니다.

 


나의 해방일지 하이라이트 공식영상

 

영상출처 : https://youtu.be/MjdtmgFZM64

 

견딜 수 없이 촌스런 삼남매의 견딜 수 없이 사랑스러운 행복소생기
서로 다른 색깔을 지닌 네 남녀의 이야기로 웃음과 공감, 위로를 선물할 ‘나의 해방일지’

믾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