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문화 음악 영화 방송

안젤리나졸리 며느리 매덕스 자녀 한국인 한국 귀화 프로필 브래드피트

by 부활22 2022. 8. 12.
반응형

안젤리나졸리 는 영화 툼레이더를 찍기 위해 캄보디아에 갔다가 자신이 너무 편하게 살아왔음을 깨닫고 그 이후부터 정기적으로 캄보디아를 방문해 빈민 지원과 환경보고 운동에 앞장섰습니다.
그 과정에서 첫 아이 매덕스 를 입양하게 되었는데 2019년엔 매덕스가 연세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그 때문에 한국에 와서 머무르기도 했습니다.

안젤리나졸리 며느리 매덕스 자녀 한국인 한국 귀화 프로필 브래드피트


얼마 전 안젤리나졸리 가 아들 매덕스 와 한국인 여자친구의 신혼집으로 한강이 보이는, 66억 상당의 고급 아파트를 구입했다고 합니다.
마포구에 있는 어느 부동산을 찾은 안젤리나졸리가 방 4개와 화장실 2개가 있는 신축 아파트 매물을 보고 갔으며 현금을 가져와 66억원을 전액 일시불로 결제했다고 합니다.
연세대학교를 다니는 매덕스가 공개한 한국인 여성이 안젤리나졸리의 며느리 가 되는 것입니다. 


한편 안젤리나졸리 는 다른 자녀 가 아니라 유일하게 매덕스에게 자신의 전재산을 물려주겠다고 해서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 이유는, 안젤리나졸리가 8개월간 중환자실에 입원해 있으면서 큰 수술을 받았는데 매덕스와 한국인 며느리 만이 지극정성으로 졸리를 돌봤을 뿐 다른 이들은 무관심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전남편 브래드피트도 어떻게 친자식이 아닌 매덕스에게만 전재산을 물려주냐고 반발했고 다른 자식들도 용납못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그렇게 상속 관련 복잡한 문제가 발생하자 안젤리나졸리 는 매덕스를 결혼시킨 뒤 한국인으로 귀화시키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현재 안젤리나졸리 는 건물들 명의를 아들 매덕스 로 바꿔놓았으며 미국에 있던 재산을 전부 처분해 한국으로 옮겼습니다. 


안젤리나졸리 프로필

1975년 6월 4일생, 나이 48세
키 - 169cm
아버지 - 배우 존 보이트, 어머니 - 배우 마셸린 버트런드
남편 - 조니 리 밀러 (1996년–1999년) 빌리 밥 손턴 (2000년–2003년) 브래드 피트 (2014년–2019년)
자녀 - 친자식 3명과 입양한 자식 3명 등 총 6명, 친자식 3명은 브래드 피드와의 사이에 태어남.
대표 작품 - 툼 레이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말레피센트, 이터널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