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문화 음악 영화 방송

너란 이름 손디아 노래 듣기 곡정보 소방서 옆 경찰서 OST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주연 금토드라마

by 부활22 2022. 12. 9.
반응형

이번 소개해 드릴 곡은, 보컬트레이너 겸 가수인 명품 OST 장인 '손디아 Sondia'의 '너란 이름'입니다.

 

너란 이름 손디아 노래 듣기 곡정보 소방서 옆 경찰서 OST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주연 금토드라마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의 OST로, 얼드레인(ALDrain) 작사, 센티멘탈 시너리(Sentimental Scenery) 작곡의 곡입니다.
청명하고 은은히 흘러가는 피아노의 선율과 온화하고 포근하게 감싸주는 기타 연주가 인상적인 서정적인 곡으로, 곡 중간에 영롱하게 울려퍼지는 하모닉스 사운드가 청아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는 곡입니다.
애틋함 가득하고 순수한 마음이 느껴지는 가사와 감정의 여운이 전해져오는 노래가 공감을 이루어, 누군가를 향한 소중하고 그리운 마음이 드라마에 더욱 몰입하게 하며 감동을 끌어올립니다.

손디아 (본명 :손민경) 는 2016년 '클로저스' OST인 '자각몽 (Lucid Dream)'으로 데뷔하여. 드라마 '나의 아저씨' OS인 '어른'을 비롯,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이태원 클라쓰', '별똥별', '금수저' 등 다양한 OST에서 특유의 감각적이고고 감성에 호소하는 명품 보컬로 믿고 듣는고퀄리티 OST 장인으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한편, 배우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주연의 SBS 금토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극본 민지은 / 연출 신경수)는 범인 잡는 경찰과 화재 잡는 소방의 공동대응 현장일지로, 타인을 위해 심장이 뛰는 이들의 가장 뜨거운 팀플레이를 그리는 드라마입니다.
경찰과 소방의 공동대응이라는 참신한 소재, 에피소드 형식의 빠른 전개로 한 회차 안에 사건 해결, 연기파 배우들의 활약과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드라마의 화끈한 전개로 인기 행진 중입니다.



어느새 소리 없이
거릴 가득 메우는
고요한 이 비처럼
천천히 스며와

언제부턴가 생각지도 않게
나를 채우던 그건
너란 이름

아껴왔던 이름을
내 마음속 깊이 묻어오다
꺼내볼 수 있을까
소중히 아껴온 이름을


멎은 듯이 차갑던 맘에
네 두 손을 대어보니
그 따스함이 내 몸에 전해져
가슴 뛰게 만드는 이름

따뜻한 너의 숨이
천천히 스며와
그제야 숨을 쉴 수 있었던
너라는

아껴왔던 이름을
내 마음속 깊이 묻어오다
꺼내볼 수 있을까
오래 아껴둔 네 이름을


At Last I Call Your Name

따뜻한 너의 숨이
봄바람처럼 내게 불어와
이제야 불러보는
아껴온 너란 이름


* 너란 이름 (The Name of You) - Sondia (손디아) [소방서 옆 경찰서 OST Part.5]
영상출처 : https://youtu.be/giRsbtIT-Z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