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문화 음악 영화 방송

누누티비 누누티브 주소 버퍼링 미러링 티비연결 화질 불법

by 부활22 2022. 8. 12.
반응형

공중파, 종편, 케이블로만 지내던 시대는 이미 지났고, 세계적인 드라마 시리즈와 영화들도 이제는 대부분 OTT에서 봐야하고 다양한 OTT 플랫폼을 구독하자니 비용도 많이 들어가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각자 OTT비용을 아끼는 방법들을 생각해내기도 합니다.
그러다보니 이를 악용하는 사이트도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그 중 '누누티비'가 계속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누누티비 주소 버퍼링 미러링 티비연결 화질 불법

 

 

반응형

 

 

'누누티비' 누누티브 는 국내외에 개봉 최신영화와 방영 드라마, 애니메이션 및 OTT 플랫폼 드라마와 영화를 불법으로 업로드하는 대형 불법 사이트입니다.
'토토'나 '세다' 등등 불법 사기 도박 등의 광고 배너로 수익얻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법망을 피해 사업자 등록은 국내 사업자가 아닌 해외 법인으로 등록 표기되었으나 확인불능입니다.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여러 장르의 영상들을 업로드하고 감상할 수 있도록 하여 인지도를 얻고 있다보니 구독자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2년 8월 기준으로 뉴토끼, 애니24 와 견줄만한 이용자 수를 가진 대형 사이트로 성장했습니다.
물론 스마트폰을 미러링해서 티비연결해서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이트 구성은 영화, 방송프로그램, 추억의 저장소 로 크게 3개의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영화 카테고리에는 한국영화, 해외영화, [극장판] 애니메이션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방송프로그램 카테고리에는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다큐/시사, 애니메이션, 해외드라마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추억의 저장소 카테고리는 추억의 드라마 와 추억의 예능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누누티비 접속은 수시로 불안정하며 버퍼링이 잦고 공짜 무료답게 화질 퀄리티 또한 낮습니다.
2022년 7월과 8월에 사이트 자체 결함으로 장애가 발생하기도 하였습니다.


누누티비는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이며, 여기에 접속해서 본다는 것 자체가 이미 불법입니다.
사이트의 퀄리티를 따진다는 것 자체가 무의미한 일임을 염두에 두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